미국 듀크대학(Duke University) 연구팀에 따르면 단백질 유전자의 변형이 수백만명의 미국인들을 비만으로 끌고 간다고 했고, 영국 캠브리지 대학 연구팀 역시 의료학술지 ‘세포저널’ 최신호를 통해 신진대사를 늦추고 비만을 유도하는 변이 유전자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한국인의 경우에도 비만에 관련된 다양한 유전자 변이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방 축척유전자(FTO유전자 변이), 에너지항상성 및 섭취조절 유전자(MC4R 유전자 변이), 그리고 식탐조절유전자(BDNF 유전자 변이) 등이 대표적 이며, 비만은 물론 건강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는 중성지방축적 유전자(GCKR-2유전자 변이) 등 이다.



이러한 유전자 변이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지 못하면, 아무리 적게 먹고 운동을 해도 살을 빼기 어렵고, 힘들게 살을 빼도 쉽게 원상 복귀 된다.

그런데 최근 국내 연구진에 의해 변이된 유전자를 정상으로 만들어 비만을 억제 하는 미생물이 개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중앙미생물연구소 임우종 박사와 그 연구진은 “미생물” 을 이용하여, 변이된 유전자를 정상으로 바꾸어 비만을 해결 하는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를 개발 하였다.

제노핏 다이어트는 10가지 항목, 23종 유전자 자가 분석을 통해(방문 불필요), 후천적으로 생긴 제2 비만유전체를 찾아, 정확한 비만 원인을 파악 하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감량과 함께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어 준다.

제노핏 다이어트를 개발한 임우종 박사는 “ 제노핏 다이어트는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을 통해, 미생물(신바이오틱스,바이오제닉스 등)을 이용하여 일반적으로 살을 빼는 것 보다 감량속도가 약 2.5배 빠르며, 체중감량 후 요요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 입니다.
우리가 흔히 체질이라고 부르는 것이 실제로는 유전자변이로 인한 신진대사 기능의 문제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내 몸을 정확히 파악해야만 성공 할 수 있습니다. 제노핏 다이어트는 여러분의 평생 다이어트를 끝내줄 확실한 솔루션이라고 자부합니다.” 라고 이야기 하였다.

또한 미생물의 분포가 복부에 집중 되어있는 만큼 가장 빼기 힘든 복부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감량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감량과 동시에 예쁜 바디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한다.



더 이상 비과학적인 다이어트 방법과 검증되지 않은 식품에 의지 하기 보다는 근본적인 비만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제노핏 다이어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는 프로그램 진행시 “무료유전자검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 기회에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보도록 하자.

전화상담 1833-3080
내용보기버튼
댓글 1,375